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각종행사 및 집회

제34회 옹진 군민의 날 가요전야제에서

by 용구없다 2007. 9. 18.
반응형

매년 9월 15일 날은 옹진군 군민의 날이다.

 

뿐만 아니라 9월이나 10월이 되면 각 지방자치단체 행사 때 일부 공무원들은 준비하느라 바쁜 시기이다.


지금까지 옹진 군민의 날 전야제 행사 때 노래자랑과 콘서트는 전부 인천문화 예술회관에서 열렸는데 올해(2007년)는 군청에서 처음으로 공연행사 열렸다.

 

 

 



 

군청 주변에 포장마차들이 줄줄이 영업하고 있었다.


이미 저녁부터 노점상이나 포장마차들이 영업준비 끝난 뒤 시작했다.

 

전야제 끝난 뒤 포장마차에서 오징어순대 사 먹고 싶었는데 한 마리에 1만 원이었다.

 

대부분 한 마리에 5천 원인 줄 알았는데 돈이 부족해서 결국은 사 먹지 못했다.

 

 

 


 

공연장과 군청 주변에 경찰과 군청 경비원들이 배치해 차량소통 정리하고 있는 중이다.

 

퇴근길 덕분에 약간 혼잡하기도 하고 공연 끝나면 더 큰 혼잡을 우려해 질서 하기 위해서다.

 

 

 


 

군민노래자랑 마칠 때가 왔지만 잠시 후 '이용식의 파워 콘서트' 시간 되어 가수들이 보러 가기 위해 인근 주민들이 공연장으로 향한다.

 

 

 


 

군민노래자랑 사회자인 개그맨 황기순 씨가 맡고 있었다.


하지만 사진이 흔들려 다소 안 보여 너무 아쉬웠다.

 

게다가 카메라 가져오지 못해서 잠깐 집에 갔다 오는 탓에 보지도 못했고, 카메라 가져온 뒤 이미 끝나기 전 이었다.

 

 

 


 

군민노래자랑 마친 뒤 잠시 후 '이용식의 파워 콘서트' 무대 준비하기 위해 담당 PD와 스텝들이 점검 지시하고 있다.

 

 

 


 

이제 '이용식의 파워 콘서트' 시작 전 공연무대 조명등은 잠깐 끄자 서서히 막을 올리기 시작하려고 한다.

 

 

 


 

공연 시작 후 트롯트 가수 하동진씨가 출연했다.


하동진外 출연진분은 남진, 조항조, 한혜진, 심신, 유지나, 우연이, 서주경, 이진관, 배소연, 이영민, 스톰, 최석준, 조성자, 김명성 가수분들이 출연했다.

 

 

 


 

이용식의 파워 콘서트' 사회자 개그맨 이용식 씨가 진행하고 있다.

 

개그맨 이용식 씨는 옹진군 홍보대사이기도 하고 출신지는 대청도 출신이다.


어렸을 때 TV와 달리 나이가 들어서 인지 왠지 다른 사람이 된 것 같기도 하다.

 

그리고 이용식의 파워 콘서트는 성인가요 전문 케이블 채널인 inet-TV 에서 녹화 중계한다.

 

그러나 inet-TV방송은 왠지 (구) iTV 경인방송이랑 약간의 인식된 듯하다.

 

 

 





 

'이용식의 파워 콘서트' 끝난 뒤 무대에 조명등 꺼지고 바로 불꽃놀이가 시작되었다.


시작된 불꽃놀이는 사진 담기 위해 마구마구 촬영했지만, 일부 사진은 재빨리 촬영한 탓이라 좀 흔들리기도 했었다.

 

 

 


사진은 2007. 9. 13. 옹진군청에서 촬영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