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동 킥보드 타고 아랫마을에 지나가던 도중에 대차한 중앙고속 4대 차량이 발견했는데 이번에 대차한 2013년식 중앙고속 현대 뉴 프리미엄 유니버스 노블이며, 내구연한 9년을 채우면서 연장 없이 대차했다.
후속 신차 없다 보니 역시나 코로나19 영향으로 휴차 된 걸로 추정된다.
두 대는 우등 시트 그대로고, 한 대는 이미 일반 좌석 시트로 개조했고, 다른 한 대는 탈거한 상태였다.
향후 일반 좌석 시트로 개조한 뒤 자가용 또는 중고 수출할 예정이다.
이후 원성골 근처 지나는 사이 거기에 중앙고속 한 대와 서울고속 및 새서울고속 기아 그랜버드 파크웨이 두 대 도로변에 세웠는데 도로 확장공사로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 같았다.
앞서 먼저 대차 되었던 서울고속 그랜버드 파크웨이 차량이랑은 다르지만, 오랫동안 방치된 상태다.
두 차량은 앞으로도 계속 방치될지도 모르지만..
사진은 2022. 4. 26. 영종도 동강리 한 밭에서(1번 ~ 12번 사진), 원성골 거리에서(13번 ~ 17번 사진) 촬영했습니다.
반응형
'뱃길과 자동차 그리고 하늘 > 자동차와 상용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차 후 도로변에 세워진 한강교통 현대 뉴 카운티 2도어 마을버스 (0) | 2022.08.21 |
---|---|
대차 후 도로변에 세워진 백마운수 자일대우 NEW BS106 마을버스 外 (0) | 2022.08.21 |
대차 후 도로변에 세워진 동부고속 유니버스 노블 (2) (0) | 2022.01.16 |
대차 후 도로변에 세워진 동부고속 유니버스 노블 (0) | 2022.01.16 |
오랜만에 만난 현대 쏘나타2 골드 그러나.. (0) | 2022.01.16 |